이제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곧 봄이 오고 물놀이의 시즌인 여름도 오겠죠. 즉, 물놀이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는 뜻이죠. 물놀이 시즌에 가장 유용한 IT 기기를 뽑자면 아마 방수 카메라가 될 것 같습니다. 물속에서 찍는 사진과 동영상은 색다른 맛이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방수와 관련된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가장 인기가 많을 시기이기도 한데요. 오늘 보여드릴 케이스는 정말 대단하다고밖에 할 말이 없는 케이스입니다. 바로 iPhone 4 LifeProof Case입니다.

이 케이스는 처음 보면 무척 평범합니다. 단순히 범퍼를 끼운듯한 컴팩트한 디자인 때문이지요. 하지만 이 케이스를 조금씩 살펴볼수록 정말 대단한 케이스란걸 계속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LifeProof Case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죠. 


이 케이스를 씌웠을 때의 두께는 10.8mm, 아이폰보다 1.3mm밖에 안 늘어납니다. 심지어 기존 다양한 케이스들보다 더 얇죠. 하지만 2m 방수를 지원하고 2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아무런 이상이 없으며 눈이나 진흙, 등으로부터 안전한 케이스입니다. IP-68 protection과 Military Specifications MIL-STD-810F-516.5 인증을 받아 물과 충격에 강하다는 걸 알수있죠. 즉 수영이나 스키, 산악 자전거 등 다양한 스포츠나 취미생활에도 당당히 꺼내놓고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케이스는 예전에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언제나 물속에서도 기기를 사용하고 싶어했으니까요. 하지만 그런 종류의 케이스들은 그런 성능들을 가지고 있다는 걸 자랑하고 싶다는듯 두껍거나 투박한 디자인을 보여줘 일상생활에서는 쓰기 아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죠.  그에비해 LifeProof Case의 장점은 디자인이 무척 평범해서 일상생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단 점이겠죠?

현재 이 케이스는 4월에 출시할 예정이고 아이패드, 아이폰 3GS외 다른 제품의 케이스도 출시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4월달에 제품이 출시되면 구입해서 직접 테스트를 해볼 생각입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은 $70. 방수 카메라를 따로 장만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스포츠를 좋아하시고 여름에 물놀이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눈여겨 볼만한 케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Spring 사진, 사진, 사진 2011. 2. 24. 15:11




























이제 슬슬 봄이 오는 것 같았는데..

제가 사는 곳은 다시 날씨가 쌀쌀해지고 눈이 오네요.

알다가도 모를 날씨입니다. ^^

빨리 따뜻한 봄이 와서 뚜거운 외투를 옷장에 넣고 싶어요.

'사진, 사진,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ap - iPhone 4, Bang & Olufsen A8, Laura Mercier  (4) 2011.02.15












기기샷을 찍은지 너무 오래된 것 같아 주위에 있는 몇가지 대충 세팅하고 찍어본 사진들.

항상 액정의 화이트밸런스 잡는 게 말썽이었던 나에게 아주 간단한 해결법이 나온 날이기도 하다.

내가 사는 미국은 백열등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 백열등 밑에서 액정 사진을 찍으면 액정 색이 망가져버린다.

후보정으로 고칠 수는 있지만 귀찮고 자연스럽지도 않다.

자연광에서 찍는 사진은 뭐든 다 잘 나오는 법이지만 액정 사진을 찍을 때에는 특히 더 그런듯.

내가 스트로브를 장만해서 바운스를 하지 않는 한 어두운 곳에서 내가 원하는 색감을 담는 건 무척 힘든 일일듯.


그리고 친한 누나가 화장품 사면서 내것 챙겨준 것.

Laura Mercier란 브랜드를 잘 알고 있지는 않다. 다만 여기 제품이 비싸다는 건 알고있다.

바닐라향 바디크림인데 향기가 어찌나 강한지 입구가 막혀있는데도 달콤한 바닐라 향기가 느껴진다.

살짝 팔에 발라서 맡아봤는데... 아아... 너무 좋아..... 아아.....@ㅁ@....

누나. 고마워. ㅠ_ㅠ

'사진, 사진,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ring  (5) 2011.02.24
오랜만에 안경을 질렀습니다. 이쁜 뿔테가 가지고 싶었는데 뭘 사야할지 무척 고민이었어요. 하지만 독거노인 형님 덕분에 이쁜 안경을 정하는데 그나마 좀 쉬웠던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안경은 Paul Smith Spectacles 294입니다. 아마 국내에서 이거 착용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꽤나 많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전 이 제품을 Ebay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일단 이 안경은 선글라스 렌즈가 들어가서 당분간은 선글라스로 쓸 생각이긴 합니다만 렌즈 자체가 너무 작아 사실 선글라스로 잘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미국에 있어서 안경 도수를 넣긴 힘들고 나중에 한국에 가게되면 도수를 넣어 안경처럼 쓸 생각입니다.

안경은 생각보다 안쪽의 하늘색이 더욱 예쁩니다. 안경이 너무 예뻐 너무 마음에 드네요. 얼른 날씨가 더 따뜻해져서 선글라스로도 쓰고 도수도 넣어 이쁜 뿔테로 쓰고 다니고 싶네요 ^^

어젯밤 사이에 음악계에 폭풍이 휩쓸었습니다. 11일에 Lady GaGa의 새로운 싱글이 공개되었기 때문이죠. 아직 이 곡이 공개된지 하루도 지나지 않았지만 이미 전세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 왔고 그녀를 사랑한다는 뜻이겠죠. 물론 저도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의 이번 싱글도 iTunes Store에서 다운 받았습니다.

이번 싱글은 기존 가가 스타일과는.. 무척 다르다고 생각이 듭니다. 앨범아트와는 달리 노래는 무척 평범해진 느낌이랄까요?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 이게 정말 가가의 곡이라는 게 믿기질 않았습니다. 음악 자체가 무척 익숙했기 때문이었던 것 같네요. 그동안의 Lady GaGa는 그녀만의 색다르고유니크한 곡들로 팬들을 찾아왔는데 이번 음악은 정반대로 무척 익숙한 사운드입니다. 하지만 가사를 들어보면서 또 한 번 차이점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곡은 Lady GaGa를 위한 곡이라는 생각이 드는 가사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음악 스타일이 이런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녀가 평소 자주 이야기 하던 연애 이야기를 제외하고 본인의 내용으로만 가득채운 이번 곡은 다른 면으로 색다르다고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는 기존의 가가 스타일을 더 선호합니다. 좀 더 매력 있거든요. 가가로부터 들리는 평범한 사운드는 뭔가 아쉬움이 큽니다. 하지만 이 곡은 그녀에게 무척 중요하다는 걸 느낄 수 있고 가사를 들으며 이 곡은 또다른 그녀의 스타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주 일요일에 Lady GaGa는 Grammy에서 첫번째 공연을 합니다. Lady GaGa 하면 역시 퍼포먼스! 그녀의 새로운 퍼포먼스도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Diffuser?

집안의 분위기를 위해 무엇을 하시나요? 악취나 이상한 향이 났을 때는요? 페브리즈, 향초 등 여러 방법이 있지만 오늘 제가 보여드리고픈 것은 Diffuser입니다. 디퓨저는 일단 용액을 붇고 냅두기만 하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무척 편하고 집안 인테리어용으로도 무척 좋습니다. 저도 이런 향기가 예민해 항상 페브리즈를 뿌리다 이번에 좋은 기회가 있어 Diffuser를 구입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Diffuser는 L'occitane 제품입니다. 연말에 디퓨저 제품이 세일하길래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액은 따로 구입해야 했습니다. 

뒷면엔 디퓨저를 사용하는 방법이 간단하게 나와있네요. 여러 글이 많지만 그냥 무시하고 그림만 봐도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_-bb

안을 열면 디퓨저 세트가 들어있습니다. 액은 제가 따로 사서 넣어둔 것입니다. 무척 안전하게 패키징이 되어있네요. 택배로 부치지 않는 한 깨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제품을 꺼내봤습니다. 유리병과 나무, 액입니다. 전 라벤더향을 좋아해서 라벤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림만 보고 따라해봤습니다. 우선 라벤더 액을 병 안에 넣고 나뭇가지들을 이리저리 섞었습니다. 라벤더의 향기가 벌써부터 느껴지더라구요.

이후 잠시 밖에 나갔다 들어왔을 때 제 방은 은은한 라벤더향으로 가득찼었습니다. 제 방이 작기 때문에 향기가 무척 강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넓은 집이라면 향기가 강하지는 않더라도 다른 이상한 향은 충분히 덮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넓은 집이라면 단 한개의 디퓨저로 해결하기는 좀 힘들 것 같습니다.

지금도 제 방에는 라벤더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지금 병의 약 반정도만 채웠는데 이 향이 얼마나 오래갈지도 관심이 생기네요. 오늘 이 글을 썼으니 향기가 끝나면 다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도 살리면서 집 안의 향기를 좋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디퓨져를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